CUSTOMER SERVICE

공지 [FAQ] SMART SEARCH SERVICE 글 열기
공지 스마트 서치 서비스 이용 안내 글 열기
공지 사이트 리뉴얼에 따른 메뉴 사용가이드 글 열기
Q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 글 열기
Q NAIN Model 사이즈가 궁금해요. 글 열기
Q 상품 사이즈 측정은 어떻게 하나요? 글 열기
Q 소재별 세탁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 글 열기
Q EPISODEJ / AM / #FLASH / NAINGIRL 은 무엇인가요? 글 열기
Q Handmade Shoes 사이즈 측정 및 주문제작 상품 안내 글 열기
Q NAIN APP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? 글 열기
Q 현금영수증은 발급되나요? 글 열기
Q 무통장계좌번호는 어떻게 되나요? 글 열기
Q 출석체크란 무엇인가요? 글 열기
Q 상품후기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 글 열기
Q NAIN OFFLINE STORE 이용안내 글 열기
Q CJ대한통운 택배예약은 어떻게 하나요? 글 열기
Q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? 글 열기
Q 교환반품은 어떻게 이용하나요? 글 열기
Q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 글 열기
Q 적립금은 어떻게 받아서 사용하나요? 글 열기
Q 온라인 주문 후 매장에서 받을 수 있나요? 글 열기
Q 여러 주문서를 한번에 배송 받을 수 있나요? 글 열기
Q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았습니다. 글 열기
Q 해외배송 이용안내 글 열기
Q 신용카드 부분취소는 가능한가요? 글 열기
Q 품절보상 제도가 궁금해요. 글 열기
  • 1

TODAY VIEW

상단으로 이동

NAIN 휴면계정 해제 시 본인인증절차가 필요합니다.

인증수단   
이메일

확인

인증번호입력 재전송

확인

도움말

닫기